노통 정부때는 그렇게나 까대고 민생민생 하더니 이제는

아직까지 우리는 선진국을 따라가지 못하는 이유는 쓸데없이 물가및 세금을 인상하는것 때문에 지금까지도 이모양 이꼴로 머물고있는것입니다 뭐 정부에서는 서민들 위해 나라발전을 시키겠다면서 이게 도대체 뭡니까?


지난 대선에서 민주당이 정권을 잡았으면 더 잘했을거라는 생각은 안하지만 이것보다 못하지는 않았을거라는 생각은 한다. 그리고 최소한 국민들이 들고 일어나면 듣는 척이라도 해주지. 이 놈들 하는 짓봐. 우격다짐이 따로 없다. 원세훈 정치개입은 맞지만 대선개입은 아니다라는 거지발싸개 같은 판결난 거 봐라. 김대중 노무현 그 10년동안 정권 놓친게 뼈아파서 정말 철저하게 준비해온 놈들이다. 그 10년 못해먹은거 한풀이라도 하듯 지난 7년간 해처먹는 꼬라지 봐. 양심 없냐? 라고 묻기도 민망할 지경이다. 이명박은 노무현핑계라도 대면서 자기네들 지지자들 설득이라도 하면서 해처먹었지. 박근혜는 그냥 막 해처먹어 아무말도 없이 묵묵하게... 다음 대선쯤에 대한민국이 어디까지 추락해있을지 아찔하다. 내부적인 문제만 문제가 아니라 지금 알게 모르게 중국 일본으로 부터 야금야금 국토 갉아 먹히고 있는거 인지는 하고 있냐? 현대판 매국노들이 대한민국 팔아먹고 있는거 알고는 있냐? 구한말 일제한테 먹히기 직전의 나라 꼬라지가 딱 이랬을까 싶다.


10년간 담배값 인상이 되지 않아 상대적으로 담배값이 싸졌다고? ㅁㅣ친 ㅅㅂ 이게 말이야 방구야?!